이카플러그(evrang) 감사합니다 > 칭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이카플러그(evrang)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osoo 작성일20-04-01 19:21 조회2,422회 댓글2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며 전기차 구매 1주일된 전린이 입니다 ㅎ

3. 23. 전기차량 구매 후 이카플러그 대표전화를 통하여 전화를 한 다음 내선번호 204번을 통하여 전기차 충전 담당자와 통화도 자주하고 지금도 많이배우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기업도 그렇겠지만 이카플러그, 이브랑 직원분들 모두가 항상 친절하게 응답해 주시고 내 일 처럼 물음에 답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가까이 있으며 차도 한잔 마시러 가고 싶은데 멀다보니 마음만으로 감사하다는 말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처음 가지신 마음 잘 간직하시고 저와같이 전기차 처음 구매하여 잘 모르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시고 사건 사고 없이 사업 장수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고 제언하나 합니다.


앞으로 광주뿐만 아니라 전 지역에 더욱 많은 충전 인프라 구축하여 'evrang' 하면 '전기차 충전서비스' 라는 말이 튀어 나왔으며 좋겠구요!


차량 구입당시 받은 현대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충전요금으로 지불하거나 공유 할수 있는 네트워크나 mou체결 한다면 고객입자에서는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제 전기차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이카플러그, evrang이되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럼 들어갑니다~~!!

 

 

 

댓글목록

gosoo님의 댓글

gosoo 작성일

사진을 계속 첨부하려고 하였으나 용량이 크지 않는데도 오류가 나면서 안 올라갑니다^^ 시스템 정비 부탁 드립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첨부파일 업로드 용량 제한 수정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PC 버전으로 보기